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매화동] 매화동 나빌레라, 훈훈한 이웃사랑 전달

관리자 2021-12-09 조회수 44

매화동 나빌레라, 훈훈한 이웃사랑 전달

  •                                                                                                                                                          작성자 : [홍보담당관] 이영경
매화동 나빌레라, 훈훈한 이웃사랑 전달
매화동 나빌레라(회장 김정은)는 지난 7일 관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현금 2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20포, 라면(40개입) 20박스, 휴지(30개롤) 20묶음을 매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남택원)에 전달해 온기를 더했다.

원숭이띠 주민들의 모임으로 결성된 ‘나빌레라’는 100번의 후원을 목표로 하며, 2017년부터 매년 매화동의 어려운 가구를 위해 후원금품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정은 나빌레라 회장은 “올해도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나 주변 이웃들의 어려움을 보듬어 무사하게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겠다”며 훈훈한 메시지로 주변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에 남택원 동장은 “매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매화동 나빌레라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담당부서 : 매화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436, 4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