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원, 군자동 취약계층에 마스크 5만 장 후원

시흥시 군자동에 있는 ㈜기프트원이 취약계층의 질병 예방을 위한 마스크 5만 장(2,500만 원 상당)을 지난 4월 25일 군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종남)에 기부했다.
후원품은 군자동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 장애인, 저소득 아동 가정, 만성질환자 등 건강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프트원은 마스크, 달력, 부채 등 각종 판촉물 및 홍보물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으로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제조까지 하는 일괄 생산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3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 선도기업으로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원용길 대표는 몇 년 전부터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매달 정기 후원을 하고 있으며, 안산시에도 꾸준히 마스크를 기부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원용길 대표는 “안정적으로 사업체를 운영할 수 있는 것은 지역주민들의 이해와 도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고종남 군자동장은 “봄철 주민 건강에 꼭 필요한 마스크를 지원해 주신 데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에 사각지대가 없도록 더욱 세심히 살펴 맞춤형 보건·복지 행정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 부서 : 군자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498, 4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