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신천동] 지역을 넘나드는 이웃사랑, ㈜온네트웍스 신천동에 200만 원 지정 후원

관리자 2021-12-09 조회수 42

지역을 넘나드는 이웃사랑, ㈜온네트웍스 신천동에 200만 원 지정 후원

  •                                                                                                                                                 작성자 : [홍보담당관] 이영경
㈜온네트웍스 신천동에 200만 원 지정 후원
㈜온네트웍스(대표 박성호)는 지난 7일 신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송현수, 민간위원장 정미순)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신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미순 민간위원장이 발굴한 후원기업인 ㈜온네트웍스는 서울시 구로구 소재의 유통 플랫폼, 마케팅 컨설팅 등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체이다.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에 대해 알고 있다는 박성호 ㈜온네트웍스 대표는 “좋은 일에 지역이 무슨 상관이겠냐는 마음에 후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금은 신천동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계절김치 전달, 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등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미순 민간위원장은 “베풀 수 있는 자리에 있어 더욱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신천동을 위해 후원자 및 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지역을 넘나들며 연말연시에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후원해 주신 분들의 뜻에 맞게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담당부서 : 신천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351, 3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