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연성동] 시립장현루벤시아2차 어린이집, 아이들의 작은 정성으로 큰 사랑을 전하다

관리자 2021-11-09 조회수 8

시립장현루벤시아2차 어린이집, 아이들의 작은 정성으로 큰 사랑을 전하다

  •                                                                                                                                                     작성자 : [홍보담당관] 이영경
시립장현루벤시아2차 어린이집, 아이들의 작은 정성으로 큰 사랑을 전하다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익)는 지난 2일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시립장현루벤시아2차 어린이집(원장 이수정)으로부터 받은 사랑의 후원금 50만 원을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상익/민간위원장 김명숙)로 지정기탁 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시립장현루벤시아2차 어린이집의 이수정 원장과 교사 2명, 학부모 1명, 어린이 10명이 참석해 바자회를 통해 모은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저소득층을 위한 계절음식 및 밑반찬 나눔 사업, 맞춤형 기금 사업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수정 시립장현루벤시아2차 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모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뜻깊게 사용되면 좋겠다”며 “아이들에게도 따뜻하고 좋은 경험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지난 5월에 이어 따뜻한 나눔을 다시 한 번 실천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말하며 “학부모와 원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게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 연성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700, 4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