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군자동] 군자동 새마을부녀회, 맛있는 온정을 나누다

관리자 2021-10-29 조회수 19

군자동 새마을부녀회, 맛있는 온정을 나누다

  •                                                                                                                                                                       작성자 : [홍보담당관] 이영경
군자동 새마을부녀회, 맛있는 온정을 나누다
군자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례)가 지난 28일 군자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알타리무김치 50통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후원 물품은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순례 군자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기부했다”며 “작지만 따뜻한 나눔의 실천으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새마을부녀회가 앞장서겠다” 약속했다.

김재구 군자동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이 모여 살기 좋은 군자동을 만들어가는 첫걸음이 될 것이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돼 준 새마을부녀회에 거듭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군자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해 비말마스크 1,300매를 기부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온정을 나누고 있다.

담당부서 : 군자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498, 4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