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은행동] 예다솜 교회, 은행동에 사랑의 쌀 전달로 온정 나눔 ‘훈훈’

관리자 2023-03-03 조회수 139

예다솜 교회, 은행동에 사랑의 쌀 전달로 온정 나눔 ‘훈훈’

  •                                                                                                                                                                                                                                작성자 : 이영경
예다솜 교회, 은행동에 사랑의 쌀 전달로 온정 나눔 ‘훈훈’
은행동에 위치한 예다솜 교회(목사 김상훈)가 지난 23일 은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숙)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4포(총 60kg)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후원받은 쌀은 은행동 취약계층 한부모 또는 미혼모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예다솜 교회 전도사 송태영 씨는 은행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신청해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 발굴에도 힘을 더하겠다는 뜻을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김상훈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자 교인과 뜻을 모아 지역사회에 뜻깊은 나눔을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권숙 은행동장은 “따뜻한 봄이 오기 전, 취약계층에게 선뜻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높아지는 물가로 쌀 구입을 망설이는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하는 한편,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세심히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은행동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상시 후원을 받고 있다. 후원 문의는(031-310-3689)으로 하면 된다.



담당 부서 : 은행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409, 3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