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의체소식

홈 Home
>
협의체소식
>

동 협의체 소식

동 협의체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신현동]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맞이 효(孝)배달 서비스

관리자 2021-05-11 조회수 20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맞이 효(孝)배달 서비스

  •                                                                                                               작성자 : [홍보담당관] 곽정원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맞이 효(孝)배달 서비스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맞이 효(孝)배달 서비스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인숙)는 어버이날을 맞아 6, 7일 신현동 관내 독거 취약계층 등 어르신 60세대에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서 삶의 보람과 위안을 느낄수 있도록 효(孝)배달 서비스를 기획했다. 선물꾸러미 포장작업부터 방문 전달까지 정성과 마음을 담았다.

꾸러미에는 정성 담아 직접 담근 깍두기, 소고기, 백미, 비피더스, 참외, 간식, 그밖에 매화동 자원봉사단(회장: 황은자)에서 기부한 카네이션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윤혜숙 신현동장은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께 작은 선물과 카네이션을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따뜻한 지역 공동체 조성을 위해 마을복지사업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인숙위원장은 “평생을 열심히 살아오신 어르신들의    사랑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코로나로 인해 가족들과의 왕래가 쉽지 않은 요즘,    지역사회에서라도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신)현동이순찰대’를 통해 어려운 대상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방역물품,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할 고위험군 1인가구와 같은 사각지대에 대해 미리 예방·지원할 계획이다.

담당부서 : 신현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379, 4372)